티스토리 뷰
드라마 투깝스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현재 방영 중인 mbc 월화드라마 이소소(20세기 소년소녀)의 후속 드라마인 '투깝스'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투깝스는 11월 27일에 첫 방송 예정이며 조정석과 걸스데이의 혜리가 남녀 주연을 맡게 되었는데요.
전체적인 줄거리는 뺀질한 사기꾼 영혼이 무단침입한 정의감 있는 강력계 형사와 까칠 발칙한 여기자가 펼치는 판타지 수사 로맨스 드라마라고 합니다. 극본은 변상순 작가가 집필하였으며 연출은 '개과천선', '역도요정 김복주'를 맡앗던 오현종 PD가 맡게 되었는데요. 과연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벌써부터 기대가 많이 되는 것 같습니다.
이제 출연진을 살펴볼 차례인데요. 공개된 주연인 조정석과 혜리 외에 인피니트에서 독립한 호야(이호원) 그리고 이시언이 주요인물로 출연하게 됩니다. 이시언은 용팔이 역을 맡았다고 하는데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되요.
그 외에 박훈 ,김선호, 김영웅, 정해균, 최일화, 임세미, 문지인, 류태호, 김서경, 이대연, 이재원 등의 배우들이 출연하여 열연을 펼친다고 하네요.
그리고 오늘 티저영상이 선공개되었는데요. 아무래도 경찰을 배경으로 하여 액션도 첨부될 것으로 보이나 전반적인 배우의 느낌상 로맨틱 코미디로 흐를 가능성이 농후해 보입니다. 과연 차후 공개되는 정보가 어떨지 궁금하네요.
이상 곧 방영하는 mbc 새 월화드라마 투깝스에 대한 간략한 정보와 티저영상을 안내하였는데요. 과연 영화 '투캅스'를 넘는 작품이 될지 아니면 그저 그런 드라마가 될지 방영일을 기다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