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국 실시간 대한민국 축구 평가전 인터넷 중계 보기

호주와의 경기가 끝나고 11월 2번째 벤투호의 국가대표 축구평가전으로 한국과 우즈벡 축구 평가전 중계가 생중계로 진행됩니다. 이번 경기는 실시간 동영상으로 인터넷 중계방송으로 시청이 가능한데요. 과연 한국 우즈벡 축구 경기의 승자는 누가 될지 경기일정 및 선발명단 예상도 확인하시고 라이브로 경기 지켜보세요.





이번 한국과 우즈벡 축구 평가전의 중계의 경기일정은 11월 20일 화요일 오후 7시에 오스트레일리아 선콥 스타디움에서 치뤄집니다. 한국시간 저녁 7시여서 퇴근 후 경기를 보기에 딱 좋은 경기시간이지 않나 싶은데요. 때문에 많은 축구팬들이 이번 한국 대 우즈벡의 축구 평가전을 응원하실 것 같습니다.



이번 한국 대 우즈벡전 중계방송으로는 SBS방송이 맡았는데요. 따라서 공중파 sbs채널을 통해 TV중계 시청을 경기시간에 맞춰 생중계로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인터넷으로 컴퓨터와 모바일에서도 편리하게 시청이 가능한데요. 먼저 sbs온에어를 통해서 방송송출되는 한국 vs 우즈벡 축구경기를 볼 수 있습니다.




pc에서는 sbs공식홈페이지에서 지원하는 온에어를 이용하시면 되구요. 모바일 환경에서는 따로 공식어플을 다운로드 설치하신 후에 축구방송을 시청하시면 되요. 그 밖에 푹에서도 마찬가지로 sbs에서 송출하는 한국과 우즈베키스탄의 평가전 축구경기를 볼 수 있어요.


또한 네이버에서도 이번 한국 vs 우즈벡전을 중계해주기 때문에 네이버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하셔도 인터넷으로 축구경기 시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경기를 전망해보면 아무래도 이번 우즈베키스탄과의 결전은 아시안컵을 앞두고 가지는 마지막 평가전이라는 것에 의미가 큰데요.


손흥민, 기성용, 이승우, 황의찬 선수가 이번 11월 A매치 명단에서 빠지고 구자철, 황의조 선수도 부상으로 빠진 가운데 매우 실험적인 선발명단을 이번 한국 대 우즈벡 경기에서 벤투감독을 선보일 것으로 보입니다.


선발 라인업으로는 이번에는 조현우 골키퍼가 나오지 않을까 싶구요. 수비라인은 김영권, 김민재의 중앙수비와 이용, 홍철의 풀백은 유지할 것 같습니다. 미드필더에서는 큰 변화를 예고 하였는데요. 이청용, 주세종, 황인범, 남태희, 나상호 선수가 나오지 않을까 예측해요. 최선방은 석현준을 선발로 쓰고 후반에 밀리면 황의조가 교체로 들어가지 않을까 싶네요.





과연 아시안컵의 대비는 잘 되었을지 올해 가지는 마지막 국가대표 친선경기 평가전인 한국 vs 우즈벡 경기 라이브로 지켜보시고 많은 응원해주시기 바랍니다. 부디 좋은 모습으로 축구팬들을 기쁘게 해주었으면 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