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검법남녀
안녕하세요. 이번 모두의 핫이슈는 이제 제작발표회를 마치고 정식으로 첫 방송만 기다리고 있는 새 MBC 월화드라마 '검법남녀'의 등장인물의 인물관계도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과연 어떤 배우가 출연하고 어떤 내용으로 흘러갈지 확인해보세요.
먼저 검법남녀가 몇부작 인지 그리고 첫 방송은 언제하는지 궁금해 하실 것 같습니다. 드라마는 2018년 5월 14일부터 MBC에서 매주 월, 화 밤 10:00 ~ 11:10에 방영되구요. 총 32부작 드라마로 검법남녀 후속은 '사생결단 로맨스'입니다.
줄거리는 '모든 접촉은 흔적을 남긴다! 범죄에도, 그리고 인생에도. 그리하여 완전 범죄란 없다. 그러나 그들의 공조는 완전하다. 피해자를 부검하는 괴짜 법의학자와 가해자를 수사하는 초짜 검사의 아주 특별한 공조가 펼쳐진다' 라는 내용인데요.
법의학자와 검사의 파트너쉽으로 펼쳐지는 내용이 주가 되며 따라서 신의퀴즈, 싸인과 유사한 형태의 의학과 미스테리가 섞인 장르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출연진으로는 정재영, 정유미, 이이경, 박은석, 스테파리 리가 나오는데요. 과연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하네요.
검법남녀 인물관계도는 위와 같은데요. 정유미 - 박은석의 러브라인, 스테파니 리 - 이이경의 러브라인이 나올 것 같습니다. 또한 정재영 - 정유미 - 박은석 삼각관계가 될 수도 있을 것 같네요.
소재가 워낙 좋고 매력적인 배우들도 많이 출연하게 되어 기대가 되는 작품입니다. 드라마는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의 극본을 쓴 민지은, 원영실 작가가 참여하였고 기획은 손형석pd, 노도철 감독이 연출을 맡았는데요. 과연 어떤 작품이 탄생하게 될지 기다려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