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효리네민박2 윤아 너에게 듣기
안녕하세요. 이번 모두의 핫이슈에서는 효리네민박2에서 윤아가 부른 노래인 '너에게'곡의 라이브 동영상과 더불어 노래가사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과연 이상순 작사, 윤아 작곡, 이효리 프로듀서의 곡 '너에게'는 어떤 느낌일지 살펴보세요.
이번 곡의 탄생배경은 효리네민박 겨울영업 당시 이상순이 작업한 신곡을 윤아가 듣게 되었고 해당 곡이 좋다고 느낀 윤아에게 이효리는 작곡을 권유하였는데요. 이를 수락한 윤아는 민박집 직원생활을 하면서 틈틈히 가사를 써내려 갔습니다.
이렇게 해서 노래가 완성되고 있는 도중 효리네민박2 12회에서는 풀 버전이 아닌 지금까지 쓴 가사를 토대로한 데모버전의 너에게가 공개되었는데요.
깨끗한 음색으로 따뜻한 메시지를 전달하는 가사는 이효리 이상순 부부를 매우 만족하게 하였습니다. 따라서 곡의 풀버전이 매우 기대가 되는 상황인데요.
<윤아 - 너에게 demo 가사>
참
이상하지
낯선 꽃들이
날 보며 인사 건네
참
특별한 일
이름도 모양도
모두 다른 얼굴
난
너에게
어떤 공기가
되어 줬을까
나를
기억해 주겠니
또 다시 만나...
안녕
가사는 매우 서정적이면서도 효리네민박에 정말 어울리는데요. 잠깐 스치는 인연이 추억을 만들고 그 추억을 되새기는 내용인 것 같습니다. 노래를 가만히 듣고 있으면 옛 기억이 물씬 풍기는 노래인데요. 윤아의 목소리가 정말 잘 어울러지는 것 같습니다.
노래의 최종 풀버전도 정말 기대가 되는데요. 곧 다가올 이효리, 이상순 부부와 윤아의 곡 너에게 천천히 감상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