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주간아이돌 갓세븐 에이핑크 명장면


안녕하세요. 오늘 글은 주간아이돌 MBC 에브리원 10주년 특집에서 나온 하이라이트 장면을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다양한 아이돌이 출연하여 축하를 하고 재미있는 장면을 보여주었어요. 지난 1탄에서는 하이라이트, 빅톤, 오마이걸 그룹이 나왔는데요. 과연 이번 2탄에서는 어떤 아이돌 그룹이 나와 재미있는 장면을 연출했는지 살펴보세요.



이번 축하사절단으로는 EXID, 갓세븐, 선미, 에이핑크가 출연하였습니다. 모두 주간아와는 깊은 인연이 있는 걸그룹, 보이그룹인데요. 그만큼 엄청난 모습을 방송에서 선보였어요. 먼저 갓세븐은 지난번 여자친구가 했던 2배속 랜덤 플레이 댄스를 도전했어요.




보이그룹 최초로 도전했으나 2배속 랜덤플레이 댄스는 생각보다 만만하지 않았는데요. 그럼에도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선보였어요. 과거 히트곡부터 최신곡인 'You are'까지 멋지게 소화하는 갓세븐의 모습을 확인하세요. 그 외에도 갓세븐은 발바닥 격투기를 하며 다방면에서 큰 웃음을 주었어요.



다음으로 EXID의 막내인 혜린과 정화는 축하공연을 준비했는데요. '매벌이와 쩝쩝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는 둘은 바쁜 현대인의 애환을 담은 수록곡인 '냠냠쩝쩝'을 선보였어요. 다만 어디에서 현대인의 애환이 느껴지는지 모르겠다는 현장 반응이였는데요. 그래도 중독성있고 귀여운 노래였습니다.



마지막으로 주간아이돌하면 빼놓을 수 없는 걸그룹인 에이핑크도 축하를 하러왔는데요. 스케쥴상 손나은과 오하영 그리고 남주가 방문하였어요. 에이핑크답게 잠깐의 시간이였지만 절정의 예능감을 선보였는데요. 특히 구비스트 현 하이라이트 그룹에게 한마디 했는데 이게 큰 웃음을 선사하였어요. 자세한건 위 영상을 통해 확인해보세요.



그외에 선미는 지난번 여자친구의 엄지가 자신의 곡 '가시나'를 춘것에 대한 보답으로 '오늘부터 우리는' 춤으로 보답을 했어요. 이상 주간아이돌 특집편에 출연한 아이돌 축하단의 영상 하이라이트를 살펴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