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WizHelper는 고객이 기업은행 웹사이트 또는 모바일 앱 이용 중 어려움을 겪을 때, 상담원이 원격으로 고객의 PC 또는 모바일 화면에 접속하여 문제를 해결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마치 옆에서 도와주는 것처럼 친절하고 신속한 지원을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용방법은 WizHeler 웹페이지를 열고 상담원 연결 후, 안내에 따라 간단한 인증 절차를 거칩니다. 이후 상담원이 고객의 화면에 접속하여 문제 해결을 지원합니다.
WizHelper - 원격지원서비스
15882588.co.kr
원격 지원이라는 방식임에도 안전한 접속 및 통신 환경을 제공합니다. 더불어 상담 중 고객의 개인 정보는 철저히 보호된다고 하네요. 그럼 원격접속 잘 활용하여 문제 잘 해결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