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검은사막 모바일 직업
안녕하세요. 이번 핫이슈에서는 검은사막 모바일의 직업 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검은사막은 이미 pc온라인 게임으로도 유명한 게임을 모바일화 시킨건데요.
뛰어난 그래픽과 오픈월드 개념을 도입하여 사냥외에도 다양한 컨텐츠를 할 수 있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모바일게임이 출시되면 한 번 쯤 해보시는게 어떨까 싶어요. 우선 pc검은사막에서는 총 15개의 캐릭터가 존재하였는데요. pc와는 다르게 모바일에서는 5종의 캐릭터 직업이 있습니다.
소개된 직업은 워리어, 레인저, 자이언트, 위치, 발키리인데요. 향후 pc에 있는 다양한 캐릭터들도 추가될 예정이며, 가장 먼저 추가될 직업 캐릭터로는 소서러가 언급되었습니다.
단 2차 티저 커스터마이징 영상에서는 7개의 캐릭터가 보였는데요. 따라서 2개의 캐릭터는 이미 준비완료되지 않았나 하고 해석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아무래도 pc에 있는 직업들이 전부 나오지 않을까 기대도 되는데요.
아래에서는 우선 공개된 5개의 직업을 간략하게 살펴보도록 할께요. 우선 가장 기초가 되는 직업으로 보이는 워리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워리어는 공격과 방어가 조화를 이루는 근접 캐릭터라고 하는데요. 장검과 방패를 작용하고 무난하게 사냥을 즐길 수 있는 캐릭터인 것 같습니다.
다음으로 레인저는 원거리 캐릭터로 장궁과 단검을 사용하는데요. 단검과 발차기를 이용하여 근접을 경계하면서 활로 원거리에서 딜을 넣을 수 있는 직업입니다.
위치는 마법사 캐릭터 인데요. 지팡이와 단검을 무기로 사용하며 원거리에서 강력한 원소 마법공격을 퍼붇는 직업인듯 싶습니다. 위 영상을 보시면 마법사의 로망을 제대로 실현하는 것 같네요.
마지막 직업으로는 발키리가 있는데요. 장검과 방패로 워리워와 같은 공격을 지니고 있으면서 힐과 버프도 줄 수 있는 캐릭터라고 합니다. 이걸 봐서는 서포터역할로 굉장히 좋을 것 같네요. 이상 검은사막 모바일 직업정보를 간략하게 살펴보았습니다. 그럼 즐거운 주말 되시길 바라며 이만 글을 마치도록 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