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로봇이 아니야

프로그램추천 2017. 11. 24. 08:00

로봇이 아니야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드라마 병원선 후속으로 방영하는 '로봇이 아니야'의 등장인물을 살펴봄과 동시에 인물관계도를 확인해보도록 할텐데요. 이 드라마는 mbc의 새 수목드라마로 병원선이 끝나자마자 후속으로 방영하려 했으나 mbc파업 덕분에 방송날짜가 미뤄지다가 12월 6일 첫방송을 하기로 결정되었는데요.


<@ImNotARobot.MBC - facebook>


따라서 12월의 mbc방송 밤 10시부터 11시는 이 드라마가 책임지게 되었습니다. 그러면 이제 드라마에 대해 간략하게 알아보도록 할께요. 우선 줄거리는 인간 알러지 때문에 제대로 여자를 사귀어 본 적 없는 남자가 로봇을 만나 사랑에 빠지는 모습을 그린 드라마라고 하는데요. 




등장인물으로는 배우 유승호, 채수빈, 엄기준가 주연이고 황승언, 강기영, 박세완, 서동원 등이 열연을 하게 되었습니다. 스토리상으로 인간알러지 환자는 유승호가 맡게 되고, 로봇으로는 채수빈이 맡을 것 같습니다.



보다 자세한 등장인물의 배역과 관계를 살펴보기 위해서는 인물 관계도를 살펴보는게 좋겠죠? 아래의 관계도를 통해 서로가 어떻게 얽혀있는지 확인해보도록 하세요.


<출처 : imbc닷컴>


엄기준은 로봇 채수빈을 개발한 로봇공학자로 나오는데요. 재미있는 점은 채수빈은 실제로 존재하는 인물이고 원래는 엄기준의 여친이였다는 사실이에요. 



여친의 얼굴로 로봇을 만들게 되었고, 그렇게 해당 드라마에서 채수빈은 1인 2역을 맡게 되었습니다. '로봇이 아니야'는 이런 사연으로 만들어진 로봇 채수빈이 유승호에게 가게 되는 걸로 드라마가 시작된답니다.



위 티저영상으로 봤을때는 유승호는 아지3 (로봇 채수빈)에게 감정을 느끼게 되는 것 같은데요. 그리고 결국에는 인간 채수빈을 만나 혼란스러워 하다가 해피엔딩을 이루게 될 것이라 예상되요. 전반적인 분위기를 보았을 때는 재미있는 로맨스 코미디(로코) 느낌이 물씬 풍기네요. 비슷한 소재인 보그맘과의 차이를 생각하면서 보는 것도 재미있을 듯 싶습니다.



과연 유승호와 채수빈이 그려가는 로코는 어떤 느낌일지 기대가 많이 되는데요. 배우 라인업이 정말 빵빵한 만큼 더 시청률도 높게 나오고 평가도 좋은 드라마가 되기를 바랍니다.



이상 드라마 로봇이 아니야 등장인물 밋 인물관계도 살펴보기 였습니다.



댓글